[2017. 6. 8. 01:00]
728x90
반응형
728x170

 

Microsoft, Windows 10 Fall Creators 업데이트에서 File History 백업 도구 제거

 

 

 

 

Fall Creators Update는 Windows 10 로드맵에서 다음으로 중요한 이정표이며 Microsoft는 운영 체제의 새로운 기능 및 개선 사항을 포함하여 몇 가지 주요 변경 사항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Fall Creators Update의 출시와 함께 사라질 수있는 기능 중 하나는 Windows 8 이후에 있었던 내장 된 백업 도구인 File History입니다.

실수로 릴리스된 Windows 10 빌드 16212에는 파일 기록이 더 이상 포함되지 않지만 백업을 복원할 수 있어야합니다. 트위터 사용자 @ h0x0d는이 빌드에서 "파일 내역이 있는 새 백업을 더 이상 지원하지 않습니다."라는 사실을 발견했기 때문에 Microsoft는 운영 체제에서 사용 가능한 백업 시스템을 변경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백업 옵션 제공

의심의 여지없이 Windows 10 사용자에게 백업 옵션이 제공될 예정이므로 향후 빌드에 나타날 새로운 것을 개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타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Windows 10에 백업을 만들 수도 있지만 이 점에 관해서는 많은 옵션이 있으며, Microsoft는 운영 체제를 채택한 사용자가 원활하게 작동할 수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기를 원합니다. .

특히 이번 주 초에 실수로 공개된 16212 빌드보다 새로운 Windows 10 빌드를 배포된 후 더 많은 정보가 곧 제공될 예정입니다.

Windows Insider 프로그램의 책임자인 Dona Sarkar는 이번 주에 새로운 빌드가 나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에 16212 빌드의 실패로 인해 며칠 만에 새로운 빌드가 배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